수리가 가능한요? > 1:1문의 | 가시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리가 가능한요? > 1:1문의

본문 바로가기

Q&A


1:1문의

수리가 가능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미… 조회 966회 작성일21-04-04 18:56

본문

2019년 6월 12일에 구매하여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한 달 전 부터 안내음성이 제대로 나오지 않고 갈라져서 나오더니 2주 전부터는 안내음성도 경고음도 전혀 나오지 않습니다. 어머니께서 사용하시는데 소리가 나지 않으니 사용하시기가 답답하다고 하시네요. AS가 가능한가요? 아님 새로 구매를 하여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가시안 입니다.


AS절차 안내드립니다

제품 탈거 후

서울 금천구 가산동 60-4 코오롱테크노밸리 410호 (주)라맥스

전화번호 02 849 1535

이쪽으로 불량내용과 제품 다시받으실 주소 꼭 메모 하셔서 동봉해주신후 택배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 사용 1년 이전은 배송비,수리비 전액무상

제품 사용 1년 이후 수리비무상 왕복배송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보내실땐 선불,저희가 다시 발송해드릴땐 착불 2,500원 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후 A/S 진행 상황은 02-849-1535 혹은 1577-1343을 통해 확인 받으시면 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