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상품평 (7)

고객 평점  | 총 7 건 사용후기

  1. 블랙 사지마요 건전지 빼기 개빡셈
    별2개

    도시가스 공사하러 온사람이 추천해줘서 샀는데

    제품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건전지 교체하는게 너무 짜증나

    건전지 끼고 빼기 개빡셈


    심지어 안빠져!!!!!!! 부셔버리고 싶을지경임

    이거 디자인 자체가 사용자 고려 안한 박살난 디자인임


    단종시켜라!!!!!!!!!!

    이 모델 팔지마!!!!!!!!!!! 짜증나 진짜 씨88888888888888888888888


    청소도 용이하지 않게 불편하게 만들었어  단종시켜!!!!

    건전지에 맞닿은거 조립 좀 편하게 해놓지 본드로 단단히 고정시켜놓은건지

    건전지 짜증나서 안빼고 그냥 수동으로 돌려쓰고 몇개월 했더니 녹슬어서

    교체할라니까 부품 교체도 못해 아오 개빡쳐진짜  건전지 이음새 부품을 누가 본드로 붙여놓냐 대체 ㅡㅡ


    사용기간 상관없이 이 모델은 그냥 다른모델로 교환해주면 화가 가라앉을것같다.!!!


    작성자 :
    짜증*
    등록일 :
    26-06-24
  2. 좋아요
    별5개

    한달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좋아요

    작성자 :
    좋아*
    등록일 :
    18-08-06
  3. 만족하며 씁니다
    별5개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사용방법도 편리하고 설치도 편해서 좋아요

    작성자 :
    12**
    등록일 :
    18-06-26
  4. 제품은 매우 만족합니다
    별4개

    제품은 매우 만족합니다


    그러나 가격때문에 점수1점 마이나스!


    물론 가격이 있는만큼 고급스럽고 디자인도 좋고 사용도 편하고 좋습니다


    제가 사놓고 가격때문에 1점 마이나스 한게 좀 그렇지만 ㅎㅎㅎㅎㅎㅎ


    뭔가 자동차 쉐보레 회사 블랙에디션 느낌이랄까요 ㅎㅎ


    잘 쓸게요

    작성자 :
    구매****
    등록일 :
    18-06-14
  5. 만족
    별5개

    만족합니다

    작성자 :
    주성*
    등록일 :
    18-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