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상품평 (7)
|
고객 평점
|
도시가스 공사하러 온사람이 추천해줘서 샀는데
제품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건전지 교체하는게 너무 짜증나
건전지 끼고 빼기 개빡셈
심지어 안빠져!!!!!!! 부셔버리고 싶을지경임
이거 디자인 자체가 사용자 고려 안한 박살난 디자인임
단종시켜라!!!!!!!!!!
이 모델 팔지마!!!!!!!!!!! 짜증나 진짜 씨88888888888888888888888
청소도 용이하지 않게 불편하게 만들었어 단종시켜!!!!
건전지에 맞닿은거 조립 좀 편하게 해놓지 본드로 단단히 고정시켜놓은건지
건전지 짜증나서 안빼고 그냥 수동으로 돌려쓰고 몇개월 했더니 녹슬어서
교체할라니까 부품 교체도 못해 아오 개빡쳐진짜 건전지 이음새 부품을 누가 본드로 붙여놓냐 대체 ㅡㅡ
사용기간 상관없이 이 모델은 그냥 다른모델로 교환해주면 화가 가라앉을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