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수리문의드립니다 > 1:1문의 | 가시안 공식 온라인 스토어

Re: 수리문의드립니다 > 1:1문의

본문 바로가기

Q&A


1:1문의

Re: 수리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 조회 1,123회 작성일21-04-20 10:49

본문

> > > 건전지교체 하루도못갑니다 > >



안녕하세요 가시안입니다.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AS절차 남겨드리겠습니다.


AS절차 안내드립니다 (AS센터 번호 제조사 1577-1343)


제품 탈거 후

서울 금천구 가산동 60-4 코오롱테크노밸리 410호 (주)라맥스

전화번호 : 02-849-1535


이쪽으로 불량내용과 제품을 다시 받으실 주소를 꼭 메모 하셔서

동봉해주신후 택배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 사용 1년 이전 : 배송비, 수리비 전액무상

제품 사용 1년 이후 : 수리비무상, 왕복배송비 고객부담

<제품 보내실땐 선불,

저희가 다시 발송해드릴땐 착불 2,500원 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후 A/S 진행 상황은

02-849-1535 혹은 1577-1343 을 통해

확인 받으시면 됩니다